02) 1600-2609 sales@winchina.co.kr (대사관인증)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1007호 1008호
02) 1600-2609 sales@winchina.co.kr (대사관인증)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1007호 1008호
공증/아포스티유 인증 대행
2023년 11월 07일 중국대사관 인증 제도가 아포스티유로 변경됨에 따라 중국 대사관 인증은 불가능합니다.
아포스티유 진행 시, 각 서류에 따라 진행 방법 및 비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접수 전 진행하실 대상 서류 목록을
문의하시면 구비서류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진행절차
안내사항※ 구비서류 목록을 확인하신 뒤, 원본을 발송해 주셔야 서류 접수 후 발급됩니다.
※ 견적문의 원하시는 경우, 진행대상 문서를 당사 메일로 송부 바랍니다.sales@winchina.co.kr
1. 중국의 각 지역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를 수 있으므로, 현지 제출처에 정확한 안내받은 후 진행을 권장 드립니다.
2. 모든 일정은 당사 서류 수령 후 익일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번역해야 할 분량이 많으면 번역 시간이 추가로 소요되어 발급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위탁서, 동의서, 성명서와 같은 서류 인증 진행 시 대사관 심사가 까다로운 관계로 신청하기 전에 당사를 통해 내용 이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위탁서와
    같은 서류는 대리인이 아닌 본인이 직접 공증한 서류만 인증해 주고 있어 당사에서 대행이 불가합니다. [상무 서류는 대행 가능] 정확한 절차 안내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모든 서류 구비하여 당사로 발송 해 주시면 수령후 연락드립니다.